하나님의 總會 계 4:1-11 總會開會 (박성기목사) > 목회자료실

본문으로 이동하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행정지원

Support

HOME > 행정지원 > 목회자료실

목회자료실 목록

목회자료실

하나님의 總會 계 4:1-11 總會開會 (박성기목사)

본문

하나님의 總會 계 4:1-11 總會開會 2001.10.8.


오늘 회 브니엘 總會를 맞이하여 感懷가 깊다.
나는 開會說敎를 付託 받고 많은 것을 생각하였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向하여 바라시는 것이 무엇일까 ?

브니엘 總會를 向하여 바라시고 말씀하시고자하시는 것이 ?
이 자리에 앉아 있는 우리 개개인을 향하여 .. ?

깊이 생각하며 祈禱하던 중 啓示錄 4장에 나오는 寶座에 앉으신 주님을 24 長老들이 冕旒冠을 그 앞에 던지며 敬拜하는 光景을 靈想으로 보았다.

나의 主觀的인 바램이 映像化되었을 수도..
나의 숨은 良心의 소리였을 지도..
나 자신의 信念이나 信仰의 要諦일 수도..

아무튼 나 自身은 이것이 하나님이 오늘 우리를 向하여 가지신 그의 뜻이며 그가 우리에게 말씀하시고 要求하시고 계시는 것임을 確信하였다.

여기 이 光景은 注經 學者들이 말하는 대로 天國敎會를 描寫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다.

나는 우리 總會와 總會傘下의 모든 敎會가 이 天國敎會와 같은 敎會가 되었으면 한다.

寶座에 앉으신 하나님과
바로 그 앞에 있는 敎會..
* 冕旒冠을 그 앞에 던진 敎會

다시 말하면 하나님 앞에서 하나님 중심의 敬拜를 드리는 集團이 되어야 한다는 말이다.

오늘 世界敎會는 人間들이 춤추는 敎會로 顚落해 가고 있다. 人間들이 저들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모여들어 하나님은 제쳐두고 人間끼리 춤추고 노래하고 치고 박고 싸우는 總會가 되어서는 안될 것이다.
우리는 그렇게 되어서는 안된다.

우리는 人類歷史상 가장 混濁한 世上에 살고 있다. 西歐社會에서 1960年代에 蔓延하기 시작한 急進的인 自由主義가 西歐社會의 旣存 秩序와 價値觀을 송두리째 짓밟아 버리고 痲藥과 同姓愛와 混淫과 發狂의 頹廢社會로 轉落시켜버렸다.

바로 이 可憎한 痲藥文化가 매스미디어를 타고 怒濤와 같이 우리나라에도 밀려오고 있다.

그런데 問題는 敎會가 空中權勢 잡은 惡靈의 勢力이 밀려들어 오는데 이를 放置하는 程度가 아니라 이런 문화를 收容하여 敎會를 사탄에게 내어주는, 아니 내어주지 않으면 안될 方向으로 나가고 있다.

聖經은 警告하기를‘너희는 이 世代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變化를 받아 하나님의 善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라고 말씀하고 계신다. (롬12:2)

行淫하는 女人같은 너희들아 世上과 벗된 것이 하나님의 怨讐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怨讐 되게 하는 것이니라 (약4:4)

이는 하나님 바로 앞에서 드리는 敬拜를 喪失했기 때문이다.

우리 總會와 傘下敎會는 寶座에 계신 하나님을 볼 수 있는 거리에서 무릎을 꿇고 敬拜하는 敎會가 되어야 하겠다.

우리의 冕旒冠을 주께 바쳐드리는 정말로 모든 榮光을 하나님께 드리는 總會가 되었으면 한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 이렇게 다가서서 무릎을 꿇었을 때는 우리에게는 높낮음도 없을 것이고, 有無識도 없을 것이고, 老幼의 차도 없을 것이다.
하나님과 救贖받은 聖徒가 있을 뿐이다.

그러나 말씀 드린 대로 한국교회는 人間들이 춤을 추며 판을 치는 인간과 인간의 社交場으로 政治 現場으로 轉落해 가고있는 것이 사실이다.

여기에는 그리스도도 眞理도 찾아볼 수 없다. 거짓과 人爲와 術數가 판을친다. 數億의 돈을 써야 한 교단의 總會長 이 될 수 있는, 갈대로 다 간, 아니 지옥 밑바닥까지 다 내려간 韓國敎會의 모습이다.

2. 우리 總會는 이렇게 純粹한 天國敎會를 닮아 完璧한 敎會가 되며 靈的으로 權威 있는, 眞實이 있는 敎會가 되어야 하겠다.

교회에서 眞實을 喪失하면 교회의 本質을 喪失하는 것이므로 교회가 眞實없이 存在할 수가 없으며, 있다손 치더라도 진리의 신이 함께 하시지 않으시므로 교회라 할 수 없다.

敎會가 어떤 일이 있어도 虛像에 사로잡혀 거짓이 판을치고 術數가 亂舞하고 人間의 情慾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便을 갈라 하나님의 敎會를 亂場판으로 만드는 일은 없어야 한다.

※ 여기서 말하는 權威라는 것은 人間이 가지고 있는 所有物이나 知識이나 혹은 社會的인 權力이나 교회의 어떠한 職責이 주는 權威를 두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總會가 世上을 向해서

祈禱하라 하기전에 먼저 祈禱하고
聖經보라 하기전에 聖經을 보고
남을 미워하지마라 하기전에 먼저 미워하지 아니하고
사랑하라 하기전에 먼저 사랑하고
싸우지마라 하기전에 스스로 먼저 和睦하는

總會와 敎會와 牧師와 長老가 되어 하나님의 認定을 받게될 때에 우리에게 福音을 전하기 위해 필요한 權威는 自動的으로 나의 것이 될 것이다.

祈禱와 懺悔와 容恕와 사랑과 聖靈의 能力이 充滿한 權威있는 總會가 되기를 바란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09-17 14:56 조회745회

브니엘총회
총회소개 Copyright © www.gapeniel.or.kr. All rights reserved. / 저작권안내 : 이미지-Cafe24,SNN,ONCHURCHNET 폰트-네이버나눔체 <위로>